■ 공지사항
- 해당 상품은 어린이날 행사용 상품으로, 구매 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.
- 배송은 택배사에서 진행하는 것으로, 배송기간 고려해서 여유있게 미리 주문해주세요.
❤️ 받아보신 상품은 받은 당일 꼭 확인해주셔야, 문제가 있는 경우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❤️ 주문한 상품이 여러가지인 경우, 한박스에 포장이 어려워, 택배비 추가결제 안내드릴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❤️ 피자박스는 택배계약상, 40세트까지만 1박스 포장이 가능하여, 그 이상 주문시 배송비 추가결제 안내드립니다.피자박스40세트와 다른 상품주문시, 배송비 추가결제 안내드립니다.
■ 참고사항
종이봉투는 공장에서 끈으로 묶인채 납품을 받다보니, 구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로인한 사유로 교환/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모든 상품은 방수기능이 없습니다. 물에 젖으면 제품은 손상/훼손 됩니다.
■ 교환/반품/재출력 안내
01. 특정 행사용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단, 불량 및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02.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★사용하지 않은 상태★에서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★3일 이내★에 사진과 함께 내용을 전달해주세요. 상품을 수거하여 상태 확인 후, 문제가 확인되면, 교환/반품/재작업 안내가능합니다. 안전하고 정확한 내용을 위해 택배포장지, 박스 등을 폐기하지마시고 반드시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영업일 기준 3일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수거 여부 확인 가능합니다.
■ 배송정보 안내
01. 배송은 택배사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배송일은 지정이 되지 않습니다. 택배사 또한 지정이 불가합니다. 계약내용에 따라 수거 가능한 품목이 정해져 있어 지정된 택배사로 출고가능합니다. (ex : 목요일까지 도착하게 해주세요 등과 같은 도착일 지정은 불가합니다)
02. 배송사 : 롯데택배
03. 배송기간 :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-3일 소요 (택배사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추가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- 파업, 물량급증, 확진자발생 등)
04. 배송지연관련 문의는 ★안내받으신 운송장★으로 해당 택배사 대표번호로 문의해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• 롯데택배 1588-2121
■ 출고일정
주문해주시는 상품들의 ★영업일 1-3일내에★ 출고진행됩니다. 급한 일정이 있으신 경우에는 일정을 맞춰드리기 어려우니 정상제작기간 참고하여 주문해주세요.
■ 고객상담 및 문의
• 전화상담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• 카카오톡(파블러버스) / 이메일(pavlovers@naver.com) 으로 문의해주세요. 주문 후, 문의해주시는 경우 [ 주문자 성함 ] 을 꼭 전달해주세요.
-
[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]
1.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 [파블러버스]를 검색해주세요.
2. 친구 추가후, 문의사항을 전달해주세요.
3. 상담 운영시간 : 오전 11시 ~ 오후 6시 (평일 /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정기휴무)